[고객과의대화 201] 화상회의실에서 언제 설치한 거예요? 작성일Date: 2022-11-14 2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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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의 대화 No.201 (2022.10.13)
언제 설치한 거예요?
우리 회사에서 쓰고 있는 화상회의 장비,
“언제 산 거예요?”
많은 고객이 이런 질문을 합니다.
화상회의 전담 직원이 있는 회사는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 총무나 IT 부서 누군가 맡게 됩니다. 본인 고유 업무에 추가된 낯선 화상회의시스템 관리 업무는 스트레스가 됩니다. 화상회의시스템 보유현황이나 이력을 파악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과거 구매기록이나 전임자를 통해 연락처를 알아 낸 판매자에게 다음과 같이 묻기도 합니다.
“우리 회사가 쓰고 있는 화상회의 장비를 건우씨엔에스에서 산 게 맞나요?”
“네, 맞습니다”
이렇게 답한 순간 건우씨엔에스 담당자에게도 스트레스가 시작됩니다. 1, 2년 전 판매내역이나 설치 상태를 즉시 떠올리기도, 제대로 기억하고 있을 리도 만무합니다.
사람의 기억은 완전하지 않습니다.
인수인계는 더 완전하지 않습니다.
건우씨엔에스가 알마즌케어를 시작하기로 한 이유입니다.
오는 2022년 11월 15일, 우리나라 화상회의 업계 최초로 hybrid maintenance service인 알마즌케어가 시작됩니다.
계약, 납품, 설치, 보증, A/S 이력 정보를 온라인으로 투명하게 제공하고, 담당자가 안심하고 본연의 업무에만 집중하게 하고, 지속적인 점검으로 효율성과 ROI가 상승할 것입니다.
투명, 안심, 지속!
알마즌케어가 곧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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