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대화 196] 기업의 제품전략과 경영철학까지 고려한 화상회의실 작성일Date: 2022-05-04 14:3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1,627본문
기업의 화상회의시스템은 화상회의 이상의 가치를 실현해야 합니다.
모든 구성원은 물론 클라이언트에게도 전달될 수 있어야하기 때문입니다.
구획을 나눠 업무 공간에서 분리된 공간을 의미했던 회의실에 화상회의시스템이 설치되면 그 공간엔 질적인 측면에서 많은 변화가 일어납니다.
● 지시에서 대화로,
● 공지에서 토론으로,
● 내부 고립된 곳에서 외부 세계와 연결된 곳으로,
● 위계질서보다는 수평적 협업관계로,
● 그리하여 정적인 공간에서 생산성 높은 활기찬 공간으로 변모하게 됩니다.
그렇습니다.
대화, 토론, 전세계적인 네트워킹, 수평적 협업 그리고 생산적인 업무 공간이 바로 화상회의실입니다.
기업의 화상회의실은 더이상 내부 회의만을 위한 공간이 아닙니다.
내부적으로는
제품 전략의 수립, 시행, 점검 사이클에 대한 구성원 간의 생산적인 대화와 의사결정에 기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외부적으로는
ESG가 기업을 평가하는 중요한 방법으로 자리잡고 있는 요즘 현실에 발맞춰 고객, 협력사, 사회가 수긍할 수 있는 환경 및 지속가능 경영의 방향을 설정하고 우리의 노력을 이해시키는데 기여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경제와 사회는 수시로 변화하고, 변화의 폭과 질도 매번 다릅니다.
그래서 매 순간순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합니다.
고객에게 매 순간순간 막힘없이 질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하는 것
그것이 바로 건우씨엔에스가 지향하는 고객에게 가장 알맞은 화상회의시스템입니다.
- 이전글[고객과의대화 197] 우리 말을 주고받는다는 것 그리고 우리 화상회의 2022.05.04
- 다음글[고객과의대화 195] 2022 화상회의시스템 3대 트렌드 2022.05.04